2014/12/11 18:04

폴라쿱 겨울 대비 셋팅 중 Defi 레이서 게이지 셋팅,휠볼트,클러치 유격장치, 4계절 타이어 교체 Forte Koup (폴라쿱)



야간 시야 .. 밝네요

평시 셋팅상태





인제 주행이후로 테스트 

한다  하다 결국 달은 소문의 명품 defi 게이지 .. 일단 가난하기에 콘트롤러있는 풀 셋은 무리고
유압에 콘트롤러 없는  Defi 레이서 모델 ..원래는 레드를 원했는데 제고없음.. 어쩔수없이 화이트로 ..

정품 RSPUFF 제 물건..   

사실 게이지 달은게 처음이라 두근두근..
장착완료 잘않보일가 걱정했지만. 아주 잘보임..

rpm과 같이 연동 되면서 압력 바늘이 연동.. 인터벌은 발생하지않고 주행중 정차하거나
고속주행중에 아주 민감하게 움직여준다..엑셀상태에 따라 유압이 반응한다 defi 라그런지 반응이 아주 기민하다 거짐의
rpm 레벨의 민감함 곧 아무래도 게이지 단 드라이버들이 잘걸린다는  "마음의 병"에 걸릴듯..
  사람의 혈압계처럼 마치 심장에 피가 돌듯이 엔진오일의 압력을 체크 

---- 2014 12 레포트 -----
파워 클래스터 비렌쟈 5w30+ mos 추가    5000킬로 주행

key on-0 
시동 아이들 500- 2kg
3000rpm 정속주행  4-5kg
고부하주행 이후 아이들상태라도 4-5kg 유지함 


고부하주행이 아닌데 정속주행중 kg가 눈에 띠게 오르면 오일라인의 불량및 흐름이 방해받고있는 신호 
측정 압보다 낮으면 오일 누수나 오일량 LOW 요량 ..

압력수치는  차종별 오일별 주행거리별로 편차가있음 , 주의점은 변화 점. 




오즈님이 수재작으로 만들어준 클러치 유격 조절장치.. 
요즘 차량에는 일체형 ABS 수질로 나오는 물건이라 커스텀으로장착..
장착후에 필수적으로 클러치 에어빼기 병행!! 
변속 감이 매우 스파르탄 해져서 좋은 느낌 !! 

날추워져서 섬머용 HUP 타이어에서 4계절 로 교환 !!!

루키런 피터님에게 받은 잔량,  충분한 4계절 차이어 N7000!! 


홈이 꽤 많아서 눈길이나 그런데에서도 훨 나은듯한데 뽈록이 많은 노면엔 골룸일듯..

빼놓은 n9000  7월에 셋팅하고 재대로 타지않아서 잔량이 4mm 나..반도 않썼네..


    튜닝 쪽에서 사용 한다는 대우 19밀리 너트 , 순정품보다 휠 탈착과 취급이 쉽기에, 순정 튜닝으로 많이 한다 
   알류미늄 너트가 모양은 예쁘지만 , 너트 야마 가 나면 참 남감하다. 

순정 기아차량 휠 너트 .. 사놓고 뺌



데피고 r버젼 잔량 체크 ok~!